티스토리 뷰
목차
계획된 일을 잘 진행중이신가요? 아니면 노력만큼 보상이 오지 않았나요? 2024년 하반기가 100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11월은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을지, 외로움을 달래줄 사람이 생길지 잘 모르지만 희망이 되는 한달이 되길 바라며 재미로 보는 운세 알아보겠습니다.
2024년 전반적인 말띠 운세는 아래 버튼으로 이동하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11월 말띠 출생년도/나이별 운세
1954년 (갑오생,70세)
👉가는 길이 올바른 길인지, 바른 판단을 내렸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66년 (병오생,58세)
👉지나치게 지치고 피곤하면, 기존의 계획을 바꾸어서 갈 수 있을 만큼만 앞으로 나아가세요.
1978년 (무오생,46세)
👉주변인과 경쟁하는 것을 꺼리지 마세요. 경쟁 속에서 더욱 속도감 있는 발전이 가능합니다.
1990년 (경오생,34세)
👉참고 기다리는 법을 배워 가세요. 마음속에 화를 억누르고 감정에 휘둘리지 말고 분위기와 상황에 맞게 처신해야 합니다.
2002년 (임오생,22세)
👉어려움은 있으나 도움을 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고 위안을 주는 사람도 주위에 있습니다.
말띠 전반적인 운세보기
11월 말띠 총운세
👉지금의 시기는 서서히 행동하고 주변과 상황을 살펴야 할 때입니다. 욕심이 많이 생겨나는 시기지만, 자제하고 무리하게 많은 것을 얻고자 탐내지 말아야 하며, 내가 현실적으로 가질 수 있는 것만 적당히 취하는 것으로 만족하기 바랍니다.
11월 말띠 대인관계운
👉피곤함과 감정적 예민함을 많이 느끼게 될 수 있으나 짜증을 내는 것은 금물입니다.
11월 말띠 직장사업운
👉평소에 비하여 사업 관련의 일이나 학업이 잘 진행되지 않을 것으로 무리하게 일을 진행시킬 수 있으나 지나치게 무리하여 일을 하게 될 경우 더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될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1월 말띠 재물운
👉재물운이 무난한 시기로서 횡재수가 조금 있으니 기분전환 삼아 복권을 시도하거나 재테크 등을 시도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다만 들어오는 만큼 돈이 나갈 수 있는데 이 돈은 아끼지 않는 것이 미래를 생각할 때 더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띠별 11월 운세 보기
가족, 친구, 연인, 자식들의 11월 운세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표를 클릭하여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