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계획된 일을 잘 진행중이신가요? 아니면 노력만큼 보상이 오지 않았나요? 2024년 하반기가 100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11월은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을지, 외로움을 달래줄 사람이 생길지 잘 모르지만 희망이 되는 한달이 되길 바라며 재미로 보는 운세 알아보겠습니다.
2024년 전반적인 뱀띠 운세는 아래 버튼으로 이동하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11월 뱀띠 출생년도/나이별 운세
1953년 (계사생, 71세)
👉포용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피곤한 일에 직접 맞서서 대응하지 말고 조금 떨어져서 3자 입장에서 관찰하는 편이 좋습니다.
1965년 (을사생, 59세)
👉차츰 모든 일들이 풀려가고 있습니다. 가정도, 나의 일도 해결의 실마리를 얻게 됩니다.
1977년 (정사생, 47세)
👉섬세한 것을 놓치지 마세요. 작고 사소한 것에 답이 있고 작은 것을 바꾸어 의외의 성과를 얻게 됩니다.
1989년 (기사생, 35세)
👉나 자신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해야 할 시기입니다. 내게 필요한 지식과 체력을 습득하는 데 매진해 보세요.
2001년 (신사생, 23세)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마세요. 이것저것 따지고 생각만 하다가 기회를 놓치면 다시 오랫동안 기다려야 합니다.
뱀띠 전반적인 운세보기
11월 뱀띠 총운세
👉앞뒤를 잘 분간하고 행동하면 크게 행운이오, 상황을 잘 파악하지 못하고 그저 바라만 본다면 앞으로 더 큰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11월 뱀띠 건강운
👉회식이나 야근처럼 저녁에 남아야 하는 일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체력 관리를 소홀하게 하지 마십시오.
11월 뱀띠 직장사업운
👉내가 열심히 일하더라도 그 결과가 꼭 이익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게 장기적으로는 당신에게 좋은 결과일 수 있으니, 본인의 이익을 위해서 행동하더라도 양보하여 남의 이름을 내세우는 것이 좋겠습니다.
11월 뱀띠 대인관계운
👉다른 사람의 이야기나 꼬임에 현혹되기 쉬우니 귀를 혹하게 하는 말은 일단 의심부터 하는 것이 맞습니다. 자칫 깊은 우물에 빠져 한동안 허우적거리며 시간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11월 뱀띠 재물운
👉금전운이 좋지 않으므로 돈이 떨어져서 곤란함에 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평소에 저축하지 않고 일단 수중에 돈을 다 써버리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면 이 참에 적금을 들거나 하는 것도 미래를 위한 좋은 습관입니다.
다른 띠별 11월 운세 보기
가족, 친구, 연인, 자식들의 11월 운세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표를 클릭하여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