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현재 계획된 일을 잘 진행중이신가요? 아니면 노력만큼 보상이 오지 않았나요? 2024년 하반기가 100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11월은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을지, 외로움을 달래줄 사람이 생길지 잘 모르지만 희망이 되는 한달이 되길 바라며 재미로 보는 운세 알아보겠습니다.
2024년 전반적인 쥐띠 운세는 아래 버튼으로 이동하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11월 쥐띠 출생년도/나이별 운세
1960년생 (경자생, 65세)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보다는 일을 정리하거나 현재의 일에 집중을 해야 합니다. 인간관계 역시 새로운 인연을 맺기 보다는 이제까지의 인맥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1972년생 (임자생, 53세)
👉일의 섭외가 있으면 그 일을 진행해야 합니다.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니 행운이 여신이 곁으로 다가옵니다. 부동산 매각은 희망 가격을 웃돌 것입니다.
1984년생 (갑자생, 41세)
👉겸손함을 잊지 말고 행동해야 합니다. 본인의 겸손이 새로운 기회를 가져와 줍니다. 내가 낮출수록 내 평판이 높아집니다. 나설수록 도리어 안 좋은 일에 휘말립니다.
1996년생 (병자생, 29세)
👉상당히 유리한 제안을 받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망설이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검토를 하고 역 제안을 통해서 과감히 요구를 제시해야 합니다.
2008년생 (무자년, 16세)
👉집중력이 떨어지는 시기입니다. 하던 일에 집중을 하고 새로운 일은 시작하지 않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부득이하게 새로운 일을 하게 된다면 월말에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쥐띠 전반적인 운세보기
11월 쥐띠 총운세
👉희소식이 가득한 한 달로 전체적으로 모든 운이 피는 시기입니다. 재물과 건강운이 특히 좋습니다.
11월 쥐띠 직장사업운
👉사업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으니 일에 대한 문제에도 크게 근심할 일이 없다 하겠습니다. 다만 대인 관계에 있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사업상의 계약이 있다고 한다면 믿을 만한 다른 사람을 대신 내보내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11월 쥐띠 건강운
👉건강운이 눈에 띄게 좋은 시기라 하겠습니다. 마치 청년처럼 힘을 낼 수 있을 것이니 일을 진행함에 있어 무리함이 없을 것이나 과도한 야근이나 음주는 해를 끼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11월 쥐띠 대인관계운
👉대인관계는 하락하는 시기입니다. 문제가 일어날 것 같으면 피하는 것이 좋고, 새로운 관계로 들어오는 사람 중에는 조심해야 할 사람이 있습니다.
11월 쥐띠 재물운
👉금전적인 면이 운이 급 상승하게 되고, 뜻밖의 수입이 들어옵니다. 이번 달은 돈을 끌어모으는 운이 있어서 지출보다 수입이 더 많습니다. 대외적인 측면에서도 진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른 띠별 11월 운세 보기
가족, 친구, 연인, 자식들의 11월 운세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표를 클릭하여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