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계획된 일을 잘 진행중이신가요? 아니면 노력만큼 보상이 오지 않았나요? 2024년이 딱 한달 남았습니다. 이번 12월은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을지, 외로움을 달래줄 사람이 생길지 잘 모르지만 희망이 되는 한달이 되길 바라며 재미로 보는 운세 알아보겠습니다.
2025년,을사년 개띠 운세는 아래 버튼으로 이동하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12월 개띠 출생년도/나이별 운세
1958년 (무술년,66세)
👉활력이 넘치고 있는 것을 느낍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감이 있고 여유가 있는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우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1970년 (경술년,54세)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한 후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길을 가야 합니다. 월 말에 멋진 일이 일어날 것 같으니 기대를 해도 좋습니다.
1982년 (임술년,42세)
👉이제까지 가던 길에서 벗어나 방향을 새롭게 잡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 길이 앞으로 몇 년 또는 그 이상 가야 할 길이니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1994년 (갑술년,30세)
👉미래의 일의 설계나 가족에 관한 계획 등, 본인과 가족생활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시간을 가지고 자신을 위한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2006년 (병술년,18세)
👉대처해야 할 몇 가지 장애도 발생하지만, 행운도 함께 오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면 그것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귀인 다가옵니다.
개띠 전반적인 운세보기
12월 개띠 총운세
👉 이번 달의 여행은 가족과의 유대감이 깊어지는 것뿐만 아니라 힐링의 효과도 있습니다. 주변 환경이 아름다운 물가로 가는 것이 힐링의 효과를 더 극대화합니다.
12월 개띠 건강운
👉 건강운이 호조를 띠고 있으니 평소 미루어 두어 하지 못했던 일들을 진행시키기에 좋은 시기이며 기분 역시 좋은 시기이니 마치 만사가 자신의 것인 양 느껴질 수 있겠습니다.
12월 개띠 연애운
👉 연애운이 남다른 날입니다. 연인과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싱글이라면 번화가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날 기회를 가집니다.
12월 개띠 건강운
👉 재물운에 횡재수는 보이지 않으므로 노력의 결과로 얻어지는 것이 아닌 이익은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으니 갑작스레 주식 등에 손을 대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12월 개띠 직장사업운
👉사업 간의 일은 잠시 미루어 두는 것도 괜찮습니다. 당장은 일이 많아 여유가 생기지 않을 수 있으나 짧으나마 삶의 활력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띠별 12월 운세 보기
가족, 친구, 연인, 자식들의 12월 운세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표를 클릭하여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