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올 상반기는 어떠셨나요? 계획된 일을 잘 진행중이신가요? 아니면 노력만큼 보상이 오지 않았나요? 2024년 하반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9월은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을지, 외로움을 달래줄 사람이 생길지 잘 모르지만 희망이 되는 한달이 되길 바라며 재미로 보는 운세 알아보겠습니다.

     

    2024년 전반적인 닭띠 운세는 아래 버튼으로 이동하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9월 닭띠 출생년도/나이별 운세

     

     

     

     

    1957년(정유생,67세)

    👉결말이 좋은 자가 결국 웃게 됩니다. 처음에는 힘들어도 결국에는 웃게 되니 주저앉아 있지 마세요.

     

     

     

    1969년(기유생,55세)

    👉지금은 씨앗을 뿌릴 시기입니다. 당장의 열매보다 조금만 더 장기적인 관점으로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옵니다.

     

     

     

    1981년(신유생,43세)

    👉과거의 것에 연연하지 말고 젊고 새로운 감각으로 무장해야 합니다. 아랫사람이나 어린 친구들의 말과 의견을 많이 들어보세요.

     

     

     

    1993년(계유생,31세)

    👉한 방향으로만 생각하지 말고 여러 방향으로 생각하다 보면 해답이 나올 수 있습니다.

     

     

     

    2005년(을유생,19세)

    👉속마음을 모두 드러내는 것만이 능사는 아닙니다. 해묵은 감정이나 또는 드러내지 않아야 할 비밀들은 마음속에 그대로 간직해 두세요.

     

     

     

     

     

    닭띠 전반적인 운세보기

     

     

    9월 닭띠 총운세

    👉 새로이 나의 영역을 넓히고 입지를 넓혀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금껏 해왔던 일들보다 하지 않았던 일들을 해 보거나 또는 지금껏 해왔던 일의 연장 선상에서 더 넓은 영역을 개척해 보고자 한다면 좋은 기회를 발견할 수 있게 됩니다.

     

    👉 사고의 폭을 넓혀 보세요.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될 것입니다. 기존의 관습을 탈피하여 새로운 장소, 새로운 분야,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 기대치 않았던 행운이 찾아오게 될 수 있습니다.

     

     

     

     

    9월 닭띠 재물운

    👉재물운이 크게 좋은 편은 아니나 돈을 써야 한다고 판단한 일이 있다면 확실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자녀에게 돈을 주게 될 일이 있을 수 있는데 이것 역시 돈을 아끼지 않는 것이 좋겠고 다만 좋은 충고의 말 한 마디 정도는 해 주어야 할 것입니다.

     

     

    9월 닭띠 건강운

    👉건강운이 낙조를 띠고 있으니 너무 몸을 무리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보양식을 챙겨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 평소 하기 힘들었던 먼 곳으로의 여행 등을 주말에 시도하는 것도 적합하다 하겠습니다. 집안에만 머무르면 기분만 우울해질 수 있으니 가까운 곳으로라도 산책을 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9월 닭띠 대인관계운

    👉 대인 관계의 운이 전체적으로 좋아지는 시기로써 이는 가족간의 정이 깊어지고 부부간의 정이 돈독해지며 직장 동료와는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 하겠습니다.

     

     

     

    9월 닭띠 직장사업운

    👉운이 없으니 부하 직원이나 팀의 동료가 생각지도 못한 좋지 않은 소식을 들고 오게 될 수 있겠습니다.

     

     

     

     

     

    다른 띠별 9월 운세 보기

    가족, 친구, 연인, 자식들의 8월 운세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표를 클릭하여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