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2025년이 벌써 한달이나 지났습니다. 새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신가요? 경제는 어렵고, 허리띠를 꽉 졸라매야하는 시기이지만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만 있다면 그 어떤 것도 우릴 방해할 수 없습니다. 2025년은 더 잘 풀리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2025년 을사년, 쥐띠 운세는 아래 버튼으로 이동하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2월 쥐띠 출생년도/나이별 운세
1960년생 (경자생, 66세)
👉주위가 다소 시끄럽고 다투는 사람들의 소리가 들려옵니다. 중재자로 자처하기보다 한 발짝 물러서 있는 편이 좋습니다.
1972년생 (임자생, 54세)
👉얻는 것은 적으나 지금은 그것으로 만족해야 할 때입니다. 욕심내면 탈이 나고 몸과 마음이 상하니 덜 욕심내고 덜 다치는 것이 좋겠습니다.
1984년생 (갑자생, 42세)
👉서로 차지하려고 경쟁도 해야 하고 얻는 것이 많지는 않지만 지금은 그저 그럴 때라는 것을 인정하고 미래를 기약하며 살아야 마음이 편안합니다.
1996년생 (병자생, 30세)
👉외유내강으로 살아가세요. 사람들에게 온화하지만 혼자 있을 때는 성실한 모습이 필요할 때입니다.
2008년생 (무자년, 17세)
👉나의 것을 탐내고 질투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것을 예민하게 받아들이지 말고 사람관계보다 나는 나대로 내 생활을 묵묵히 지켜나가세요.
2월 쥐띠운세 보기
2월 쥐띠 총운세
👉가뭄 속 바짝 마른 토지에 한줄기의 소나기가 대지를 적셔줍니다. 어렵고 피곤한 와중에 나타나는 기회가 힘을 주고 위안을 주는 상황입니다.
👉욕심을 버리고 현재 내가 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서 천천히 해 나가는 것이 좋은 방법이며 어디서나 한줄기 빛은 떠오릅니다.
2월 쥐띠 대인관계운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있고 주위 사람들도 모두 어려운 상황 속에 있으니 누구를 의지하려 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2월 쥐띠 건강운
👉건강운 역시 하락세를 띠고 있으므로 일에 너무 매진하는 것 보다는 집에 빨리 돌아와 몸을 휴식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차가운 음식을 피하고 따뜻한 물과 음식을 섭취하여 양기를 북돋우는 것이 좋습니다.
2월 쥐띠 연애운
👉연인이나 부부 사이에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무슨 말을 해도 오해가 발생하여 마음이 상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소한 일에까지 신경 쓰는 것 보다는 서로의 상황을 이해하여 일을 풀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2월 쥐띠 재물운
👉재물운 역시 좋지 않은 편으로 평소에 비해 지출이 많은 달이 되겠으며 투자를 하는 분께서도 가능하면 큰 돈에 투자하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만 약간의 횡재수가 보이고 있으니 재미로 복권 등을 시도하게 된다면 약소한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쥐띠 연예인
쥐띠 남자 연예인
👉1996년생 : 배우 조병규, 가수 이찬원, 가수 이찬혁, 선수 황희찬, 가수 강다니엘 등
👉1984년생 : 가수 이석훈, 방송인 기안84, 배우 유연석, 가수 예성, 배우 손호준, 가수 민경훈 등
👉1972년생 : 가수 윤도현, 개그맨 유재석, 방송인 김성주, 배우 장동건, 배우 김민종 등
👉1960년생 : 배우 전광렬, 가수 진성, 방송인 이경규, 가수 이무송, 배우 김응수 등
👉1948년생 : 배우 정운용, 배우 김병기, 가수 김세환, 방송인 김기덕, 가수 김국환 등
👉1936년생 : 배우 신구
쥐띠 여자 연예인
👉1996년생 : 배우 고윤정, 가수 제니, 배우 김혜윤, 가수 미연, 가수 비비 등
👉1984년생 : 배우 신민아, 배우 남규리, 개그우먼 오나미, 배우 이청아, 가수 산다라박 등
👉1972년생 : 배우 염정아, 배우 고소영, 가수 미나, 방송인 최은경, 배우 박주미 등
👉1960년생 : 배우 이휘향, 배우 이미숙 등
👉1948년생 : 배우 박혜숙, 배우 김민정, 가수 배인순 등
다른 띠별 2월 운세 보기
가족, 친구, 연인, 자식들의 2월 운세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표를 클릭하여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