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본격적인 봄인 4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날들의 연속이길 바라며, 재미로 보는 4월의 띠별운세 알아보겠습니다.

     

     

    2024년 닭띠운세 바로보기
    1월~12월 닭띠운세 무료보기

     

     

     

     

    🔽 4월 띠별운세는 다음표에서 확인하세요!

    4월 쥐띠운세 바로가기👆 4월 소띠운세 바로가기👆 4월 호랑이띠운세 바로가기👆
    4월 용띠운세 바로가기👆 4월 뱀띠운세 바로가기👆 4월 말띠운세 바로가기👆
    4월 양띠운세 바로가기👆 4월 원숭이띠운세 바로가기👆 4월 토끼띠운세 바로가기👆
    4월 닭띠운세 바로가기👆 4월 개띠운세 바로가기👆 4월 돼지띠운세 바로가기👆

     

     

     

     

    출생년도별 4월운세 알아보기

     

     

     

     

     

     

    💠총운세

    들판을 뛰는 황소와 같이 스스로의 열정과 에너지가 강하고 힘이 있으니 능히 노력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생각과 계획을 세운다 해도 현장에 가면 바뀌는 상황이 많으니 부딪쳐 보고 판단해야 할 때입니다. 일이나 사업을 한다면 사람들과 만나고 밖을 돌아다녀 보기도 하면 보이지 않던 것들이 내 눈에 보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앞뒤 생각하지 말고 밀고 나가보면 실수는 생길 수 있지만 재치 있게 모두 극복해 나갈 수 있습니다.

     

     

    💠1957년 (정유생,67세)

    뒤를 든든하게 받쳐주는 원군이 있고 앞으로 나아갈 기운도 있으니 화합하여 좋은 결실을 얻게 됩니다.

     

     

    💠1969년 (기유생,55세)

    주변을 너무 의식해서 감정싸움 하는 것에 에너지와 시간소모를 줄이세요. 나의 에너지와 시간이 새어나가는 것을 줄이면 평안해질 것입니다.

     

     

    💠1981년 (신유생,43세)

    천릿길도 한걸음부터입니다. 급하게 한꺼번에 무리하지 말고 단계를 밟고 나아가는 모습이 필요합니다.

     

     

    💠1993년 (계유생,31세)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닙니다. 섣불리 방심하면 실수와 어려움을 불러옵니다.

     

     

    💠2005년 (을유생,19세)

    확신이 서면 주저하지 말고 곧바로 진행시켜야 더 큰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 4월운세 무료보기

     

     

    전체적으로 대인 관계의 운이 좋지 않은 시기이므로 평소 생활방식이 잘 맞지 않았던 사람과 의견 충돌을 일으키게 될 수 있겠습니다. 이 때 흥분하는 것보다 천천히 서로 의견교환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재물운이 좋으며 횡재 수 또한 있는 시기이므로 복권을 시도하는 것도 나쁘지 않고 잠시간 주식에 투자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일 수 있겠습니다. 그렇지만 남의 돈으로 이익을 보려는 시도는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돈보다는 사람 사이의 의리를 중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건강운이 평소보다 호조를 띠고 있으니 어떤 일을 해도 기운이 솟고 일의 진행이 모양새 좋게 잘 진행될 수 있겠습니다. 가벼운 운동을 하기에도 적합하니 상쾌한 공기를 들이 마시기 위하여 등산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고 평소 꾸준히 운동을 하고 계셨던 분이라면 마라톤 등을 시도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지나치게 화려한 옷은 피하는 것이 좋은 시기로 다른 사람의 눈에 뜨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쓸데 없는 발언은 삼가도록 하십시오.

     

     

     

     

    네이버 4월운세 무료보기

    한번 무너진 신용은 회복하기 어려우니, 상대방과의 약속을 어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으로서는 절실한 사정으로 기한을 지키지 못한 것이었겠지만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는 그저 빛 좋은 핑계일 뿐입니다.

     

    연인과의 관계에 있어서도 한번 무너진 신뢰를 되찾기 위해 이것저것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지만 쉽게 예전처럼 믿음을 주지는 않네요. 믿음을 얻는 것은 어렵고 한번 잃었던 믿음을 다시 되찾는 것은 더욱 어려운 법이니 가까운 사람에게 실망을 안겨주었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하여 그 아픔을 뼈저리게 느끼게 될 것입니다.

     

    대체로 이전의 잘못을 무마하기 위해 동분서주하게 되는 한 달이지만, 눈에 띄는 성과는 없을 것입니다. 이전의 안 좋은 인식을 불식시키고 새로운 호감을 심어주기 위해서는 뼈를 깎는 노력이 있지 않고서는 불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