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본격적인 봄인 4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날들의 연속이길 바라며, 재미로 보는 4월의 띠별운세 알아보겠습니다.

     

     

    2024년 돼지띠운세 바로보기
    1월~12월 돼지띠운세 무료보기

     

     

     

     

    🔽 4월 띠별운세는 다음표에서 확인하세요!

    4월 쥐띠운세 바로가기👆 4월 소띠운세 바로가기👆 4월 호랑이띠운세 바로가기👆
    4월 용띠운세 바로가기👆 4월 뱀띠운세 바로가기👆 4월 말띠운세 바로가기👆
    4월 양띠운세 바로가기👆 4월 원숭이띠운세 바로가기👆 4월 토끼띠운세 바로가기👆
    4월 닭띠운세 바로가기👆 4월 개띠운세 바로가기👆 4월 돼지띠운세 바로가기👆

     

     

     

     

    출생년도별 4월운세 알아보기

     

     

     

     

     

     

     

    💠총운세

    어두운 들녘에 동이 트기 바로 직전입니다. 모든 것이 어두워 보이고 힘에 겨워 보이지만 조금만 기다리면 밝은 태양이 온 들판을 비추게 될 것입니다. 절망적인 생각이 들고 희망의 끈이 사라져 버릴 것 같은 불안감에 휩싸여도 조금만 힘을 내시기 바랍니다. 동트기 전에 가장 어두운 법이며 동이 트고 난 후에는 이전의 어두움을 기억하기 힘들 정도로 밝은 희망과 즐거움이 생길 것입니다.

     

     

    💠1959년생(기해년,65세)

    아랫사람 중에 귀인 역할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랫사람과의 관계를 원만히 하면 기쁨도 두 배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1971년생(신해년,53세)

    현실에 불평이 주위 사람들 입에서 많이 나오지만 그대로 이해하고 침착하게 행동하는 모습이 필요합니다.

     

     

    💠1983년생(계해년,41세)

    욕심을 내어 무리수를 두지 말고 그저 분위기에 맞추어 잘 처신하세요. 리드하려 하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맞장구를 쳐주는 것이 좋은 처세법입니다.

     

     

    💠1995년생(을해년,29세)

    성급한 변화나 새로운 시도는 자제하고, 지금의 자리를 그대로 잘 지키고 인내하며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2007년생(정해년,17세)

    큰 것을 바라면 내가 가진 작은 것도 놓치게 됩니다. 남의 것이 커 보인다 하여 남의 것을 탐내는 우를 범하지는 마세요.

     

     

     

     

     

    네이트 4월운세 무료보기

     

     

     

     

     

     

    무엇보다 집중력이 상승하고 의욕이 넘치는 달이므로 경쟁을 하고 있는 분야에 있어 두드러진 성과를 얻어낼 수 있는 달이라 하겠습니다. 재물운이 좋은 달이므로 투자를 하고 있는 사람이라든가 사업체의 계약을 준비하고 있던 분이라면 좋은 결과를 얻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건강운은 평소와 다르지 않으니 지나치게 무리하는 것은 피하도록 하시고 빨리 집에 돌아와 마음 편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른 달에 비하여 일을 진행함에 있어서 직장의 동료나 팀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사람들과 마찰이 잦게 일어날 수 있으니 이 때 인내하는 모습을 보이게 되거나 양보하는 모습을 보이게 될 경우 앞으로의 일의 진행에 있어 더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며 명성 역시 올라가게 되겠습니다.

     

    쇼핑에 있어서도 절제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하겠으니 정말 마음에 드는 것이 아니라면 구입을 피하도록 하십시오. 평소에 비하여 연애운이 잘 풀리게 되는 달이니 다음달은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게 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네이버 4월 운세 무료보기

    어떤 일이든 너무 조급하게 굴지 말고 여유 있는 자세로 결과를 기다리도록 하세요. 그새를 참지 못하고 서두르다가는 다된 밥에 코 빠트리는 격으로 일을 망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몸에 한 두 개씩 적신호가 켜지기 시작하여 종합검진을 받아보게 될 것입니다. 왠지 별것 아닌 증상이 큰 병의 징조인 것 만 같아 결과를 받아볼 때까지 가슴 졸이는 나날이 되겠네요. 몸이 조금 약해졌을 뿐 큰 문제가 없다는 의사의 말이 당신을 안도시킵니다.

     

    마음에 들어 하던 이성에게 고백을 했으나 상대방이 확답을 미루어 버리네요. 가타부타 확실한 말이 나올 때까지 잠 못 이루는 밤을 지새야 하겠습니다. 당신을 거절할지 모른다는 불안보다 이렇게 결과를 알 수 없는 답답함이 더 당신의 마음을 애태웁니다. 하지만 조급하게 대답을 독촉하지는 않도록 하세요. 안 그래도 번민하고 있는 상대의 마음에 어떤 이상한 계기를 줄지 모르니까요.

     

     

     

     

    반응형